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노려라 센터 ! @ NMB48 카미에다 에미카의 쟝켄맨 사야네 편집본





노려라 센터 ! @ NMB48 카미에다 에미카의 쟝켄맨


5시간 안에 48개의 메달을 획득하면

12월 14일 공연 '스즈카케 난챠라' 무대에서 센터 (못 하면 16번째 자리)

시작시 16개의 메달 부여 메달 소진 시 16개 메달 추가가능

단, 12월 14일 공연에서 벌칙이...


쟝켄 기계 보고 관심관심 -> 벌칙있단 말에 빼다가 -> 자기가 받는 거 아니라니깐 껴들어가지고는

지는 걸 기계탓하면서 자꾸 음모론 꺼내놓는 리뽀뽀나 자기덕에 이겼다고 생색내는 사야네나ㅋㅋ

참 기계 하나로도 재밌게 노네여. 이기니까 좋아하는 거까지 초딩 돋고 귀여움ㅠ▽ㅠ......

아니 근데 기계한테는 잘만 이기면서 쟝켄대회.. 왜.. 예선광탈이죠..? 오히려 본선은 리포포가 나갔는데 ㅋㅋㅋ

나도 오시의 쟝켄대회 코스츔이 보고싶다





예방접종씨 맞고 와서는 아예 눌러앉음. 재밌냐?! 승부욕 있어서 이런 게임 좋아하는 듯ㅋㅋㅋ

참 자기 일 아니라고 ㅋㅋㅋ 씐나게 따다가 씐나게 잃어버리고..

뒤늦게 눈 땡그래져서 입 가리고 놀래봤자 코인.. 없쟈나..

이것들을 선배라 뭐 어케 할수도 없는 에밋치쨔응ㅠㅠㅋㅋㅋ 감바레




결국 벌칙하게 된 에밋치와 캡틴을 타고 노는 쿠소가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