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스토 리리카쨔응 득템ㅋ @ 131110 히카리tv AKB48그룹 드래프트회의 NMB48 팀 N & 리리카 중심 편집본

혹시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방식을 설명드리면

각 팀 캡틴이 상의 후 마음에 드는 후보생을 지명 ▶ 1:1일 경우 교섭확정, 한 후보에 지명이 쏠릴 경우 추첨을 통해 교섭권 획득!

원하는 멤버가 더이상 없을 경우 지명 종료선언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용량이 커서 로딩이 걸릴 수도 있어요~ 재생시간 24분




스토 리리카쨔응 득템ㅋ @ 131110 히카리tv AKB48그룹 드래프트회의 NMB48 팀 N & 리리카 중심 편집본


생중계 때는 처음 다큐가 너무 길어서 보다 끄고; 어케어케 되었다~ 이야기만 듣고 이제서야 받아 봤습니다.

처음엔 다들 비웃었는데 까고 보니 은근 꿀잼이었던 드래프트회의

새삼 저때만 해도 나는 남바덬이 아니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되었지.....





팀 깃발 중에 단연 치무엔이 눈에 확 띄는 게 강렬하니 이쁘고 (굿즈로 이쁘게 내주면 지를듯) B, K, K2 이렇게 마음에 드네요

근데 B2는 저게 뭔가요ㅠㅠ아몬드 크로와상이라고 진짜 무식하게 아몬드랑 크로와상을 때려박으면 어떡함 심지어 주의깊게 안 보면 똥같아 보여;;;;;

여튼 총감독 선서? 연설? 개회사? 에 이어 캡틴들 깃발 들고 나온 것도 나름 멋있는 걸 보니 전 답도 없는 덕후인듯 





드래프트생 리리카는.. 딱 잘 뽑은 거 같아요. 미루키가 추천했다고 들은거 같은데 역시 안목 굳굳

굳이 한 명 추가해야 한다면 이왕이면 이쁜 애가 좋죠. 거기에 캐릭터성도 독특하고 ㅋㅋㅋ 말 한 마디 할때마다 일동 웃음ㅋㅋㅋㅋ

사야네 말처럼 확실히 치무엔에 없는 캐릭터가 맞네요. 명문교에 게다가 일등이라니....^^;;;

곤조 있고 노리가이이코 뽑는다더니 아무리봐도 걍 캐릭터가 독특한데다 이뻐서 뽑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살짝 나오는 남바 5수생 아이는 팀M행. 

M캡틴이 다른 누구도 아닌 시마레나인 만큼 저런 근성을 높게 산 거 같지요..





캡틴 인터뷰는 다른 팀 캡틴들 인터뷰도 좋아서 잘라내지 않았습니다. 특히 에밋치 인터뷰가 넘 짠내 폭팔해서 ㅠㅠ 

진짜 말도 많은 그놈의 쟝켄 없애버리고 싶어도, 본인이 저렇게 큰 기회로 느끼는 데다 실제로도 대우가 달라지기도 해서.. 참 그렇네요. 

누구에겐 그냥 가위바위보일지 모르지만 누구에게는 그 마지막 순간이 꿈같이 찾아온 기회이자 더할나위 없는 행운이었을 텐데

그런 식으로 말이져..?ㅋㅋㅋ 함부로 입 밖에 꺼내는 사람이 있다는 게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엄청 실례되는 말인데 해놓고 신경도 안써..


힘내라 감자들의 캡틴 카미에다 에미카 비투 진짜 잘됐으면 좋겠음.

오시팀은 엔이지만 오히려 비투가 점점 아픈 손가락이 되어감을 느낍니다.


아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비투여서 에밋치 어릴 줄 알았거든여 근뎅 모 멤버보다 나이 많네요? 

97이 94에게 남바노코라 허허 알수없는 일본의 위계질서..


이 아래부턴 움짤



 


희비교차 

예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야네는 이름표 목에 걸고 앉아있는 것도 무슨 팀장님 포스가 나는데..! 저 딱붙인 벼머리도 진짜 이쁨!! 자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미루키나 마츙이나 아카링이나 다들 이쁨이쁨 돋는데 조명 뒤질...? 아무리 보정해도 부농미가 살아나지 않아..


 


미모 퍽팔...♥



어쩌면 동기가 됐을지도 모르는 남바 장수생의 등장에 놀란 마츙상과 캡틴

저 드래프트회의 조명 아래 깨알같은 팀N 로고가 참 이쁘네요


 


자신들이 체육회계임을 극구 부인하는 마츙과 그저 웃는 캡틴

츙마 진심 쿠소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