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사야네노 I love you + 와루네 미리보기 @ NMB48 다큐 정상에의 길 2 중에서



사야네노 I love you + 와루네 미리보기 @ NMB48 다큐 정상에의 길 2 중에서


가라스노아이러뷰 의상 볼 때마다 부해보이고 안이쁜 트롯무대의상 삘이라고 생각한 옛날의 나를 한 대 치고싶다

멍때리면서 다큐 보던 중에 예고도 없이;; 오시님이 나와서;; 갑자기 뒤돌아보는 데;;;;;;;

시부럴 사랑스러워서 토할 뻔 함 ㅠㅠ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 천사님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농부농 하얀 털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도 이런거 잘 합니다 7시12분이나 캔디나 싯포 아니면 토나리노바나나 멀리 갈것도 없이 오뉴실내화.. 지퍼.. 시켜주세여 시키면 잘한다거..

 

빨리 풀버전 보고 싶어서 현기증나요 요시모토는 빨리.. 3주년.. 디비디를...하야꾸...



  





그리고 akb쇼 리퀘스트 20위권에 빛나는 와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린 다 갈라져갖구 허스키해갖구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는 꼬리가 귀여워..ㅠㅠ

무대에서 작정하고 귀염귀염 떠는 거보다 올라가기 전+후에 부끄러워하는 게 더 귀여우면 변태인가요...?...



  



챵또 카와이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