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 사야네와 케잇치의 흑역사 (feat.키스시로!) ~ @ 140124 YNN NMB48 채널 타코야키 먹방 90분 스페셜



~ 사야네와 케잇치의 흑역사 (feat.키스시로!) ~ @ YNN NMB48 채널 타코야키 먹방 90분 스페셜 (사야네/나나/케잇치/나츠밍)



관전 포인트


1. 막 무섭다고 징그러워하면서도 케잇치가 귀엽다고 해주는 건 기쁘다는 사야네

제 오시지만 어장관리 스킬 스게한 거 같지 말입니다


2. 노래 시작 전에 눈 안 마주쳐줬다고 삐죽댐

현실판 츤데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덕후님들 떡밥 받아먹고 실컷 망상하시죠 왜냐면 저도 (덕후라) 망상 자주 하니까요 ^人^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사야네가 말하기 시작하니까 물 들이키며 극구 이것은 과거임을 강조하는 케잇치


5. 지금껏 그냥 츄- 시떼~ 정도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키스시로! (키스해!)

-> 사야네는 궁지에 몰렸으나 안해주면 화내니까 그냥 해줌

일주년콘때 둘이서 금지된 두사람 하기 직전에도 했던 건 아니겠지...


6. 사야네 마이 벗지맠ㅋㅋㅋㅋㅋㅋㅋ벗지 말라고

머리는 산발을 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그냥 리코더 불던 것부터

이날 얘가 하는 짓이 다 웃겨 죽겠음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한잔 걸친거같이 벌개가지곸ㅋㅋ


7. 이 모든 것에 웃겨 죽는 바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