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야마모토 사야카 (사야네) 오타노시미 플레이어 ver.03 (NMB48 youtube 공식채널 영상)


야마모토 사야카 (사야네) 오타노시미 플레이어 ver.03


유입 경로에 '펨펨오펨펨' 을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이 플레이어는 NMB48 공식 유툽채널 お楽しみ 코너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88Z5tUCkdGN6zqAtZEM5_LpKn7uhjBit)

영상들 중 사야네 부분만 잘라서 만든 플레이어입니당.


お楽しみ영상은 그때그때 주제에 맞춰 (싱글, 발렌타인데이, 새해 등) 

멤버들이 순서대로 나와 짤막한 멘트 등을 하는 영상인데요


사야네의 경우 99%의 확률로 주제에 맞춰서 헛소리 아니면 개드립을 치는 게 나름 포인트라 

원주제 그대로 버튼을 만들어놨으니 누르시다 보면 문제의 영상이 나온다고 합니다...

사실 정상적인 애들 나오다가 가끔 미친자들이 튀어나오는 게 묘미니 유툽 채널에서 풀버전을 보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이번 주제는 스키데스(좋아해요) 였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핑크님이 고자킥 날리는 여아이도루 첨본다고..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