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헬륨가스 하나 던져줘도 잘 노는 남바여상 퀄리티 @ YNN NMB48 채널 리이짱 24시간TV




YNN NMB48 채널 리이짱 24시간 테레비 어른의 시간 ② 나나's 카페 중에서


사스가 남바여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카냥은 무슨 헬륨가스를 들이킨건치 병나발을 분 건지 헷갈릴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노래 잘하는 사야네 리카냥 두사람의 막간 상황극에 헬륨도 못마시는 리포포+케잇치

끝까지 고통받는 마지바바까지 ㅠㅠ 다들 가지각색으로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비글돋는 너희들을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