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리코네+일주일 식단+1월 뉴스 @ YNN NMB48 채널 타코야키 먹방 90분 스페셜



리코네+일주일 식단+1월 뉴스 @ 140124 YNN NMB48 채널 타코야키 먹방 90분 스페셜 (사야네/나나/케잇치/나츠밍)




정말 먹는 데 관심없는 사람의 식단(..........)
남들이 에피타이저로 먹는 걸 얜 식사로............

그라비아 찍는 날이래도 요구르트랑 카페오레정도는 먹어도 되잖아 ㅠㅠ





맞☆춤★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청동기와 청동기 거푸집 같네염..





제발 전문가의!!말을!!!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