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펨펨오펨펨/기타플짤

사야네 성인식 영상 모아모아


인터뷰 내용 중복되서 자막은 따로 달지 않았어요. 총 4개의 영상이 이어서 재생됩니다. (화살표로 이동 가능)



사야네가 한 말은 이렇슴다


NMB48 팀 N 야마모토 사야카입니다. 스무살이 되어 성인이 되었기 때문에 일의 폭도 넓어지리라 생각해서, 

올해는 더욱더 다양한 장르의 일에 도전해나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욱더 전국구의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NMB48 팀 N 야마모토 사야카입니다. 개인의 목표로서는 작년 목표였던 솔로 CM출연을 이뤘기 때문에, 아니 이뤘지만 그게 칸사이나 츄시코쿠 지역 한정이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전국에 흐를 수 있는 CM에 나가고 싶습니다. 다음은 NMB의 팀 M이 봄에 투어를 하는데요, 팀 N도 신공연이 나왔으니 그 신공연으로 다양한 곳으로 출장공연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저는 3년인가 4년 전 언니가 성인식 때 샀던 기모노를 저도 입었는데요, 

이미지로는 게임 전국BASARA의 오다 노부나가의 아내인 노히메라는 인물이 있는데, 노히메 의상을 이미지해서 검은 색과 붉은 색의 멋있는 기모노로 해 보았습니다.


선배님이 성인이 된 멤버는 꼭 한번은 취하게 할 거라고 하셔서, 각오는 되어 있습니다


기사마다 제각기 다르게 나와있어서 그냥 게임이라고 했는지 전국 바사라라고 했는지 궁금했는데 게임전국바사라의오다노부나가의아내노히메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확히 말씀하신 오시님과 양옆애 애들 표뎡에 괜히 나까지 부끄럽잖아


대장님의 올해 목표는 신춘휘호에서 적었듯 한 마디로 전국구! 사야네가 한국으로 치면 ㄳㄷㅇ 민아정도 아닐까 싶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거보다 낮을 거 같기도 하고..^_T?? 정말 올해는 지금의 좋은 기세를 이어서, 사야네가 바람대로 전국구 아이도루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人^)// 먼 곳에서나마 너의 스무살을 응원할겝! 


  


깜빡깜빡                                                                               속사포 인터뷰



  



예뻐요 T人T



   



po이쁜척wer 이 아니고 이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저 기모노 박제좀





다시한 번 성인이 된 걸 축하해 사야네 (^人^)

최고의 한 해가 되길